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메가네이처

고객센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호주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 메가네이처

게시판 상세
제목 [스타서울TV]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영양제 선택은?
작성자 MEGANATUR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4-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8


       있는 증상 중 하나다. 특히 신체 질환에 있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은데,

내과 입원 환자의 70%가 스트레스와 연관 되어 있다는 연구가 이를 증명하고 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코르티솔(Cortisol)과 같은 스트레스 호르몬이 혈중 분비 되어, 우리 몸을 보호하기 위한 활동들이 일어난다.

그런데 이        인 신체 기능을 유지하는데 어려워진다. 면역 기능이 떨어져 질병에 걸리기 쉬운 상태가 되는 것이다. 때문에 스트레스를 적게 받거나 완화 시키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구매를 결정하기 전, 원료와 성분 등을 먼저 따져 보는 것이 좋다. 같은 제품군이라도 제조 과정에 따라 효능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메가네이처 ‘스트레스 클린’은 스트레스로 지쳐 있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테아닌(230mg)과 비타민이 함유 된 제품이다.

주원료인 L-테아닌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뇌에서 알파(α)파 발생을 증가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참고로 알파(α)파는 고요한 평정 상태를 유지하면서 고도의 각성 상태에 도달했을 때 나타나는 뇌파로, 안정 되고 편안한 상태에서 느낄 수 있다. 실제 인체 적용 실험 결과에서도, 테아닌 섭취 후 뇌파의 변화를 비교해보면 알파파가 증가했다는 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필수 영양소라 할 수 있는 비타민은 비타민B2,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B12 등 총 4종이 메가네이처 ‘스트레스 클린’에 함유 되어 있다. 비타민      식생활로 영양 불균형이 심각한 현대 사회에 활력을 가져다 줄 수 있으며, 대부분의 비타민은 체내에서 합성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것이 좋다.  

섭취가 간편한 현대인 맞춤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메가네이처 ‘스트레스 클린’. 과도한 업무, 직장 생활로 스트레스 받는 직장인들, 또는 공부에 지친 수험생 등 스트레스로 생활이 예민한 현대인들에게 마음의 안정과 활력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스트레스 클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가네이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 보러가기: http://www.starseoultv.com/news/articleView.html?idxno=448849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