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메가네이처

고객센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호주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 메가네이처

게시판 상세
제목 [미래한국] 메가네이처, 봄철 미세먼지 속 면역력 향상 위한 프로폴리스 출시
작성자 MEGANATUR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4-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27


 

 날씨가 풀리면서 봄이 한층 더 가까워진 것을 느낄 수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들떠있지만 봄은 늘 달갑지 않은 불청객을 동반한다. 바로, 사계절 최대의 악재라 할 수 있는 미세먼지와 황사다.

중금속 및 대기오염물질을 다량 함유한 미세먼지는 호흡기관에 달라붙어 염증을 일으키고 우리 몸의 면역력을 떨어뜨린다. 또한 활성산소의 과다 생성으로 피부까지 노화시킨다. 이러한 가운데 봄철 미세먼지 대응으로 꾸준히 떠오르는 것이 프로폴리스다.

프로폴리스는 나무나 꽃의 수액과 벌의 분비물이 결합된 항균, 항산화 물질로 다양한 유기물과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 플라보노이드는 세균, 바이러스 등에 대항하는 억제 작용을 한다.


때문에 시중에는 액상, 캡슐, 스프레이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폴리스가 판매되고 있지만 제품에 대한 분별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원산지와 제조방식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프로폴리스의 평가 기준은 벌이 어느 지역에서 어떤 식물의 수지를 이용했느냐에 따라 확연히 갈린다.

그리고, 이러한 기준에 부합하는 것이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가네이처’의 프로폴리스다. 호주산 청정원료를 100% 사용한 해당 제품은 호주의약품 관리청(TGA)의 엄격한 심사를 거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플라보노이드 성분과 디-알파 토코페롤,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 다양한 유용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해당제품은 1일 2회,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함으로써 하루 17mg의 플라보노이드를 섭취할 수 있다.

유해환경노출 확률이 높은 현대인에게 정상적 면역기능, 세포분열, 항산화 등의 도움을 줄 수 있는 메가네이처 프로폴리스는 미세먼지로 인한 건강의 우려 속에 또 다른 예방책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네이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 보러가기: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83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